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다큐??] 인류의 새롭개 시작 마스(MARS)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5:56

    안녕하세요 만굴임... 며칠전 우연히 유튜브에서 본 동영상에 빠져서 찾게 하는 영상 본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맨날 같이 차만 타면 재미없지 않나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SF, 스릴러 그리고 좀비물.ᄒᄒ 우연히 본 동영상은 바로 내셔널 지오그래픽 인류의 새로운 시작매스인...아마 잘 모르실 겁니다.저도 첫 번째 소음을 들어봤던 유튜버의 적도개비 씨 맛보기부터 알아볼까요?


    미리 보시면 아시겠지만 드라마는 현실적인 실현 계획과 실제 과학기술에 근거하고 있습니다.현재 화성 이주 프로젝트를 실제로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저는 이번에 알게 된 실제 총괄하고 있는 marsone 회장과 실제로 참여하고 있는 조사진도 테슬라 모터스 CEO 일론 머스크(아이 암만의 실제 모델).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해 미드??의 가능성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대한민국계 미국인 김지혜가 주인공인 승완이도 나쁘지 않게 등장한다고 합니다.이부분역시보고싶네요.


    주인공이 하나의 유년기에 무선 통신기를 통해서 국제 우주 정거장 우주인과 대화를 하는 모습을 그린'비포마ー스'.30분의 풀 영상이니까 SF를 괜찮은 편시면~!!!


    >


    매주 토요일 밤에 실전이 진행된다고 하는데 이번 시즌 하나는 끝난 것 같아요.저도 본편은 못봐서 더 이상은 설명할 수 없어요. 이때가 나올 때 다시 보는걸로 조금씩 봐야겠네요.그럼 당일 포스팅은 여기까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