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7일일일9 BTS (방탄소년단) AMAs에서 미국 아미들의 떼창이 가능했던 이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0:13

    >


    20하나 7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 소년단의 무대만 본 것 화제가 된 게파로 아미 등의 대창이었습니다.어떻게 한국어도 모르는 미쿡의 팬 찬트(Fanchant)를 외칠 수 있었는지 현장 녹음 영상을 들으면 팬들의 목소리가 너무 커 뮤직 소리가 울려 퍼질 정도로 떨린다.


    물론 아미라면 국내 아미도 외동아이도 합창은 기본이지만 AMAs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이 있습니다.오메리카 아미들이 방탄 소년단의 역사적인 TV데뷔 무대를 향해서, 물고기 떨렸다 1들을 했는지 이야기하고 보겠습니다.


    2017년 11월 31AMAs의 공식 계정을 통해서 방탄 아메리칸 음악 오오도우 참석이 확정됩니다.나는 이를문 게재된 지 5분 만에 이 티쯔헷옷네요.사실은 기다렸다 방탄 미국 프로모터가 "곧 큰 1이 있다.예고편을 냈거든요.대다수 팬들은 그것이 AMAs 1으로 추측했습니다.


    >


    AMAs 퍼포머가 확정되고 독생자들이 한국 아미에게 이런 예도 했네요.마음도 예쁘고 생각이 깊은 외동아이들


    >


    이때부터 팬들의 행동이 시작됩니다.우선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티켓을 구해야 해! 트위터 관련 검색. 그냥 모두가 일심일심한 의미의 (웃음)


    >


    그래서 몇 시간 동안 sound..."아미 때문에 AMA's 티켓 진짜 거의 다 팔렸다"


    >


    티켓 판매 개시부터 1개월이 지났으니 남은 표를 모두 획득했습니다.


    >


    방탄 AMAs퍼포머 발표 직후단 6시 오랜만에 4000장 정도의 표가 팔리고 나 갔 슴니다.7일 00석 규모의 마이크로 시어터 절반 이상이 아미다


    >


    >


    이쯤 되면 이거 방탄 탱콘이 되지 않을까 목소리까지 나옵니다.후후후


    >


    "BTS 퍼포머 발표 이후 급격하게 상시적으로 일어난 티켓 판매량 때문에 AMAs 티켓 팀도 놀람"


    >


    관객석의 대부분을 아미들이 채웠기 때문에 합창이 나오지 않는 편이 이상할 것입니다.그러고 나서도 아미들은 멈추지 않았어요"대창을 위한 팬챈트 풍속!" 음악 중간중간 구호를 외치는 것은 케이팝에서는 매우 친숙한 문화인 반면, 미쿡인에게는 매우 생소한 문화입니다.그래서 우에랑도우은이도우루이 준비한 프로젝트 Fanchant Guide Project이 프로젝트는 2014년 LA케이 콘서트 때에서 배너를 만들어 온@BTS_tumblr을 포함하고 4개의 계정으로 연합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케이팝 문화에서 응원법은 매우 중요하다.방탄소년단이 미국 쿡의 데뷔 무대인 AMAs에서 긴장하는 것은 틀림없다.방탄이 무대에 설 때 구호를 외치는 것은 방탄에 엄청난 힘을 불어넣을 수 있다.


    >


    따라서 만들어지게 된 BTS X AMAs DNAFANCHANT PRINTOUTS


    >


    아내의 목소리에 플랜은 이랬어요.앞면 - 방탄 사진 배당 장면 뒷면 - DNA 응원법 텍스트면


    >


    >


    >


    그러다가 과인 중에 다른 음악도 추가됐어요."사실은 AMAs에서는 DNA1곡만 한다고 했습니다만 혹시 마이크 드롭, 불타고, 목과 땀, 판첸 도까지 함께 준비했습니다.어차피 지미 키멜의 라이브 콘서트를 위해서도 필요했으니까요.후후후


    >


    팬 찬트 프린트는 아미들을 위해 현장에서 무료로 배포되었습니다.


    >


    >


    연합팀에서 실지를 보여줬는데 굿즈처럼 완전하게 귀엽게 만들었다는 그거 갖고 싶지 않나요?뒷 문구조차 방탄 스타인가~ Team work makes the dream work


    >


    >


    >


    >


    연합팀 아미들 본인 중에 명견 만리에도 출연했어요왠지 인터뷰 했을텐데 의외의 방송행


    후후후


    >


    >


    연합팀 말고도 각자 팬첸토가 적힌 배택을 제작해 와서 현장에서 무심코 나눠주는 아미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


    응원법을 공유하는 홈페이지도 있고요.btsfanchants.com


    각자 집에서 습관적으로 팬찬트의 프린트를 보면서 다시 한 번 복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1개. 차례로 이름 꺄악!외치고!


    >


    2. 흡기 한번 죽이 먹고!


    >


    3. 외치고 BTS!!


    >


    >


    한국 아미들이 풍속 영상으로 가장 많이 추천했던 대전 슈퍼 콘서트 DNA 직찍 때 합창의 원조 목소리도 특별합니다.듣고만 있어도 끔찍하다, 소름 돋아.이게 방관이 아니라 아미에 대한 자부심인가.



    AMAs공연 끝나고 과인 서편과 동주가 신과 인서의 응원법 어땠냐고 하느님과 인서의 트위터 탐라가 폭발할 줄 알았다ᄏᄏᄏ 정말 귀여워! 쓰다보니 길어졌네요.다음번에는 AMAs에 왔던 아미에 대해서 따로 올려야 될 것 같아요.공유하고 싶은 스토리가 당신들의 앵무새 과인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번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는 어떤 재미있는 하나가 생길지 매우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