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환절기 폐렴구균성 질환 노출(전염경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4:45

    기다리고 기다렸다


    별로 기쁘지 않아서 너의 카네이션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어린이집에서 연락이 왔어요.아침까지 잘 갔는데;아기가 힘없이 누워서 선채하면 하코 욜이 38.8을 찍은 거라고요.초보 엄마가 어떤 마음으로 운전해 갔는지도 모르게 날아가 버렸습니다.주차한 도우잇봄포 기스 확:단순 감기로 소견할 수도 있었지만(최근, 이야기의 주변에 고열이[40도까지]지속되는 아이들이 많아서) 고민이 저렴하여, ~하여 비강면봉검사 및 혈액검사 상세신청하였습니다.주변 친구들은 검사를 하지 않는데 저는 왜 하는걸까요?뭘 기대했을까?(웃음)


    검사 결과에 자신이 올 때까지 하루 걸렸었는데, 그 동안 고열이 오르락내리락하며 해열제를 마셔도 패치를 붙여도 떨어지지 않는 고열에 밤새 한잠도 못 자고 입원하는 짐을 마무리 짓고 있었습니다.


    어버이날에 어머니의 선물이란 말이지?검사 결과 코와 목에 폐구균으로 인한 고열.그래서 해열제가 안 들렸어요.거의소음,폐렴에 걸릴뻔했으니까,복부팽만이있고 기운이 없고,목이 아프다고,자신감..


    >


    폐렴 구균은 영유아 및 성인의 고 쟈싱 목에 존재하는 균으로 정상인의 40~60Percent가 보유하고 있지만 평소에는 괜찮다가도 독감과 같은 바이러스에 껌 욤도에고 자기 면역력이 떨리고 지상 체내에 침투하고 다양한 질환을 1우킨다은특히 최근 함께 공기가 안 좋아(꽃가루, 황사)환절기에는 평소보다 면역력이 떨어져서 폐렴 구균성 질환에 노출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


    비침습성 감염(축농증, 중이염, 폐렴 등)과 침습성 감염(수막염, 패혈증(껍질에 균이 잘 떨어지지 않는 병)으로 나뉘며 성인에서는 폐렴이 가장 많고 소아에서는 중이염, 축농증, 폐렴 및 패혈증 등이 자주 발생합니다.성인이라고 해서 방심은 금물!! 영유아에서 폐렴이 자주 발생하는 이유는 주로 면역력체계와 호흡기가 완전히 성장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역시 어린이집이 나쁘지 않고 유치원에서 단체 생활을 하면서 전염되는 경우도 많습니다만.발병의 주요 원인은 바이러스성 폐렴과 소아 폐렴의 약 70퍼.센트를 차지할 정도로 많이, 특히 감기에 걸려 가래가 나올 경우 이것이 잘 배출되지 않고 폐포에 염증을 유발하여 주로 진행합니다.기타 세균성 폐렴은 진행속도가 매우 빠르고 신속하게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며, 치료시기를 놓치면 패혈증과 같은 합병증을 유발합니다.바이러스성 감염의 경우 대부분 감기 바이러스에서 시작하여 서서히 진행되며, 세균성의 경우 폐에 바로 감염되기 때문에 증상이 심하여 매우 빠르게 진행됩니다.


    >


    빨리 제출의견서를 연락해주신 어린이집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 백만 번 드렸습니다.폐렴까지 가서 소음은 어떻게 될 것 같았어요.그래도 병문안을 와주셨어요.■그것도 원 카네이션까지 가져다 줘, 은수처럼 나쁘지는 않다.버렸어요www


    [네이버 지식백과출처] 폐렴구균의 치료는 어떻게 하과입니까?페니실린의 내성과 감염 부위를 고려하여 적절한 항생제 치료가 필요. 폐렴구균은 어떻게 예방합니까?폐렴 구균의 예방 접종을 통해서 폐렴 구균에 의한 감염증 발생을 주는 1수 있습니다.1)접종 대상 ① 단백 결합 백신(10가, 13가)-생후 2개월~59개월 영아나 소아 폐렴 구균 감염의 위험이 높은 2개월~18세 소아 청소년 ② 다당질의 백신(23가)-폐렴 구균 감염의 위험이 높은 2세 이상의 소아~64세의 성인(표 2)-65세 이상 노인 http://naver.me/5AJGMDhm


    #폐구균 #폐렴구균 #폐렴구균전염 #환절기질환 #폐렴 #폐렴구균질환 #소아폐렴 #영양폐렴구균 #영양폐구균


    댓글

Designed by Tistory.